요즘은 많은 분들이 한 직업을 갖지 않고 여러 부업을 통해 N잡러로 일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분들 중에서도 월급 이외의 부수익을 벌기 위해서 창업을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 창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면 사업 규모가 크든 작든 수입에 대한 세금을 내야 하기 때문에 가급적 사업자 등록을 꼭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항사무소 임대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사업비용 절약 방법에 대해서 여러 가지 조언을 드리고 싶습니다.
먼저 온라인으로 사업을 시작할 경우 오프라인에 굳이 포항사무소 임대를 할 필요 없이 집에서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업자등록증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업장 주소지를 기재해야 하기 때문에 사무실을 임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집 주소를 사업장으로 등록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집이 자가인 경우에는 상관없지만 임대라면 집주인의 허가가 필요할 수도 있고 실태조사에 나오는 경우도 있고 이런 경우는 사업자등록허가가 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포항사무소 임대를 구하려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어떻게든 직접 포항사무소 임대를 구하려면 임대보증금이나 임대료,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 관리비, 사무실에 필요한 각종 가구나 집기 등을 구입하는 비용 및 전기세나 인터넷 비용 등등… 정말 여러가지 비용이 듭니다. 따라서 이러한 금액적인 부분을 매우 절약할 수 있는 공유 오피스를 빌리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에는 1인 사업이나 온라인 사업에 도전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이런 공유 오피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인증된 장소를 잘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포항사무소 임대를 위해 가장 먼저 염두에 둬야 할 점은 실태조사가 가능한 공유오피스인지 체크하는 것입니다. 사업에 필요한 융자를 받기 위해서나 관공서에 사업자등록을 진행할 때 간혹 실태조사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럴 때 공유오피스에서 실태조사가 어렵다면 굉장히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고 대출이 불가능하거나 사업자 등록이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계약 기간을 너무 짧게 설정하시는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이 어려울 수 있어 6~12개월 단위로 계약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말씀드린 것처럼 업체를 잘 살펴봐야 하는 이유는 요즘 사기업체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겨우 구한 사무실을 계약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사무실이 사라져 버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요즘 저렴한 금액으로 많은 사람을 계약하게 한 뒤 사무실이 갑자기 사라지는 사기 수법이 많다고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저희 워크24는 한국소비자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업계에서 인증받은 곳입니다. 현재 대구를 중심으로 서울과 경기, 포항지점까지 10개가 넘는 지점을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업체입니다.포항사무소 임대를 알아볼 때 한 가지 더 체크해 보면 좋은 점은 운영시간과 관리자 유무입니다. 공유 오피스 대부분이 24시간 운영되는 곳은 많지만 관리하는 매니저가 없는 곳이 많습니다. 저희는 전 지점에 관리하는 매니저가 항상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곤란한 상황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할 때 대처를 빨리 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접 포항사무소를 임대할 경우 사무실 청결을 직접 담당하거나 돈을 들여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는 담당 매니저가 직접 지점을 관리하고 있어 항상 청결한 상태로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약자님의 우편물이 도착하면 따로 보관하여 무료로 SMS 알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우편이나 택배가 도착한 경우 분실 위험이 없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그리고 사무실을 비상주와 상주로 계약할 수 있습니다. 상주로 계약할 경우 1인실부터 4인실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다른 지점에는 10명까지 사용할 수 있는 사무실이 있습니다. 사업 초반에 혼자 운영하던 회사가 점점 커지고 인원이 많아지면 4인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도어락이 모두 장착되어 있고 계약자님 지문만으로 출입이 가능해 보안에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고 CCTV도 사각지대 없이 잘 설치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업무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무실 내부에는 사무가전이 모두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할 PC나 노트북만 가져오면 언제든지 바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포항사무소 임대를 비상시 계약하시는 분이라면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상주 오피스 계약자 분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먼저 전 지점에 준비되어 있는 카페테리아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업무를 하다 보면 사적인 통화를 해야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고 생각합니다. 콜존이 있어 조용히 통화할 수 있으며 의자와 책상이 설치되어 편하게 앉아서 통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하다 보면 인쇄기나 팩스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전 지점에 QA실이 설치되어 있어 그 공간을 이용하시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편하게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그리고 포항사무소 임대를 할 때 체크를 해보시면 좋은 점 중에 회의실이 있는지 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비상주나 상주 사무실에서 계약하셨을 때 미팅을 하거나 회의를 하는 경우가 많을 텐데 만약 회의실이 없으면 외부에서 진행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저희 매장은 전 지점에 12명까지 수용 가능한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회의실 안에는 빔프로젝터 외에 책상과 의자, 다양한 회의용품이 구비되어 있어 회의에 필요한 자료나 노트북만 가져오시면 무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상주 사무실 계약자는 모든 지점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포항에서 다른 지점으로 출장 가시는 분이라면 무료로 이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마지막으로 포항사무소 임대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조언하자면 사업을 시작하면서 초반에 수익이 얼마나 생길지 몰라 사업자 등록을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수익이 나서 뒤늦게 사업자등록을 하게 될 경우 부가가치세나 벌금을 낼 수도 있고 수익에 따라 많은 금액의 세금을 내야 하므로 가급적 사업개시 후 20일 이내에는 사업자등록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마지막으로 포항사무소 임대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조언하자면 사업을 시작하면서 초반에 수익이 얼마나 생길지 몰라 사업자 등록을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수익이 나서 뒤늦게 사업자등록을 하게 될 경우 부가가치세나 벌금을 낼 수도 있고 수익에 따라 많은 금액의 세금을 내야 하므로 가급적 사업개시 후 20일 이내에는 사업자등록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